KEYS to Kingdom
이 주제에서 하나님을 몇 마디 말로 국한한다는 것은 너무 힘든 일이라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에서 하나님의 본성에 관한 단순한 표식만을 세우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본성은 거룩, 사랑, 권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독교의 세 줄기는 각각 고유한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줄기는 “생명의 강“이 되어야 합니다.
사랑 예수그리스도 복음주의/거룩 |
거룩함 하나님 권능 |
권능 성령 |
하나님의 은혜 |
하나님의 로고스 |
하나님의 레마 |
속죄 하나님의 주권 구원의 비전 하나님의 책임 예정 |
전통 전투 유산에 대한 비전 사람의 책임 자유 의지 |
권능 내주하는 성령님 왕국 비전 신 / 인간 파트너십 성화 |
일부 교회는 위와 같은 기본적인 초점을 맞춥니다. (적어도 초기에는)
세례 요한 구세군 나사렛 사람 회중 은혜 & 형제 하나님의 교회 |
로마 카톨릭 전통적인 루터 신봉자 성공회 감리교도 장로교 |
오순절 하나님의 총회 카리스마 네 광장 갈보리 채플 포도원 친목 |
권위, 교리, 재산 또는 재정으로 나눈 기타 교단. 교리에 대한 어떤 새로운 이해도 사랑, 성결, 권능의 사도적 교리와 초기 교회 성경적 전통의 균형과 일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성경적 전통
모든 것은 성령으로 확인되어야 하며, 다음 표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성령은 언제나 기름 부은 성숙한 모임(딤후.3:1-5)을 찾을 것입니다. 교리는 항상 하나님의 은혜의 제단에 있어야 하며 성령의 임재가 있어야 합니다. 친목은 성령의 임재 안에서 그의 사랑, 거룩함, 권능, 하나님 본성에 대한 균형이 없다면 언제나 불완전합니다. 사역자들은 성경적 통합을 이루기 위해 서로에게 배워야 합니다. 모든 성도, 제자, 장로가 회원으로 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는 단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몸의 각 흐름에는 소중한 진리가 있습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하늘에서 보듯이 지상에서 보려면 각 흐름이 사랑스럽게 모일 필요가 있습니다. 카리스마는 정교회에게 질서와 구조에 따라 가르칠 것을 요청하고 정교회는 침례교에게 부탁해야 합니다. 그들을 초청하여 은혜에 대해 가르치고 침례교와 정교회는 성령의 은사를 입은 자에게 가서 그리스도의 일을 위하여 하나님의 능력으로 목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부탁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역 내 건물들은 예수님에 대한 분명한 복음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모든 어르신들에게 개방되어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지체 중 하나인 장로들은 서로 를 공개적으로 지지하고 신뢰해야 하며, 서로 점심을 먹으러 나가는 것처럼 쉽게 믿음으로 강단을 교환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비로소 예수님의 모든 영광 속에서 예수님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예수님의 것입니다. 이는 종교적이고 전통적인 개인 왕국을 건설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셨던 것처럼 서로를 돌보아야 합니다. 주어진 지역에서 왕국의 영광을 위해 돈이 모일 때 우리는 연합에 대한 주님의 가르침에 가까워 질 것입니다.
종교적 불균형에 관한 경고
균형이 잡히지 않은 교회가 사람이 만든 헛된 전통을 따르게 되면, 먼저 하나님의 능력을 잃고 거룩함을 잃고 그 다음에는 방종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잃고, 결국 사교적으로 변질되고 배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단 바빌론 교회 독재정권 전통에 따라 통치 의지의 승화 악마에 의해 구동 이단성 강화 |
왕국 요한 복음 3:16, 사 64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 장로 경건한 영향력에 의한 통치 성령의 통제 성령의 능력 그리스도의 강화 |
이단 계 3 : 14-22 라오디게아 교회 사람들의 목소리 다수결의 원칙 자기 의지 혼의 힘 인간의 노력 강화 |
성령: 열매, 은사 & 사역
(갈, 5:22-26)
성령의 열매
그러나 성령의 열매는 사랑, 기쁨, 평안, 오래 참음, 온유함, 선함, 믿음, 온유함, 절제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사람들은 이생의 자랑과 육신의 정욕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우리가 성령 안에서 살면 성령 안에서 행합니다. 헛된 영광을 바라지 말고 서로 독려하며 서로 시기하지 맙시다. 성령의 은사와 사역은 항상 성령의 열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성령의 열매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우리의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우리는 구원의 대가로 우리를 향한 그분의 큰 사랑을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그분을 사랑합니다. 우리의 존재는 그분을 온전히 신뢰하고 “믿음의 일치”(엡 4:13) 안으로 들어와야만 성령의 은사와 사역에 참으로 열린 문을 볼 수 있습니다. 은사와 사역은“그의 교회”를 건설하는 하나님의 목적을 위해 성령에 의해 주어집니다. 그들은 사용 (때로는 남용)되고 때로는 완전히 잊혀집니다. 그러나 그들은 성령의 지시에 따라 합의된 일치로 지역 장로들의 확인 없이는 교회 사역으로 인증하지 않습니다. 조직화된 교회는“그의 교회”(엡 4 : 1-32) 건설을 위한 방향성을 읽는 것을 잊은 것 같습니다. 항상 성령의 열매로 맺혀지지 않는 한 모든 것은 헛된 허영이 될 것입니다 (갈 5 : 22-26). 효과적인 사역은 오직 사랑 거룩함, 권능의 영향력에 의해서만 성장할 것입니다. 연합된 기도와 성령의 권능이 없다면 사역은 시간이 지나면서 인간이 만든 선의의 동아리나 단체로 무너질 것입니다.
제자 훈련 및 기타
성령의 훈련 방법
개인 : 성령에
의해 직접; (광야의 바울).
견습 : 멘토 또는 교사와 함께; (디모데와 바울).
포럼 : 대화형 가르침
전례 : 반복 훈련, 히브리 기독교 전통
예언 : 하나님은 장로와 제자를 통해 직접 말씀하십니다.
가정 교회 : 성령은 모임에서 비전, 교정, 전도 또는 성령의 은사를 위해 공동체 안에서 움직입니다.
은사(고전. 12:6-11)
이것들은 사역이 아니라 선물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신앙인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 성령의 힘으로 이 선물들 중 하나 이상을 언제든지 흐를 수 있도록 믿음을 쌓는 것입니다. 이 은사들은 믿음과 필요의 시점에 따라 성도에게 주어지며 다른 은사가 필요하면 주어지고 사라지기도 합니다. 이런 식으로 성령은 초자연적인 믿음을 격려합니다. 가장 작은 선물 인 방언은 다른 8 개 은사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성장을 돕는 길잡이 일 것 입니다.
1. 지혜:
특정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나님이 직접 주시는 지혜. 때때로 지혜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또 다른 은사로 받은 지식과 함께 사용됩니다.
2. 지식의 말씀:
지식은 어떤 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내부 정보를 하나님이 계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하나님의 지혜를 항상 요구합니다.
3. 믿음
특정한 필요나 갈급을 충족시키기 위해 성령으로부터 오는 힘을 믿음으로 믿는 초자연적인 선물입니다.
4. 치유
필요한 상황에서 치유할 수 있는 초자연적인 선물입니다.
5. 기적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위해 갈급한 물리적 상황을 바꾸는 초자연적인 선물.
6. 예언
하나님께서 성화, 권면 또는 위로를 그의 특별하고 직접적인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허락한 선물입니다.
7. 영분별
성령과는 대조적으로 마귀, 위조 또는 거짓 영을 성령으로 아는 능력. 때로는 이것은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8. 방언
개인의 기도, 노래, 전도, 교회 성장을 위해 하나님의 생각을 배우지 않은 언어로 나눌 수 있는 능력. 저는 성경에 기록된 7가지 종류의 “언어“를 세어 보았습니다
9. 통변
교회 건설을 위한 방언 해석, 하나님을 위한 메시지를 이해하고 공유하는 능력
사역
생활 사역, 훈련중인 장로들 (롬, 12:68).
집사/사역자 : 원로회의의 지시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성도들의 지원을 돕는데 기여합니다. 집사는 바나바와 마찬가지로 리더십을 훈련하는 직책입니다. (행4: 33-37절)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을 돕고 지원함으로써 “도움“을 주는 사역자입니다
권고 : 사람들이 기름 부음 받은 말씀을 통해 회개하고 용서 받고 하나님의 축복과 위로로 회복 될 필요성을 깨닫도록 돕는 재능입니다.
기부: 주님의 물질적 자원을 보유하고 왕국의 재정적 지원을 위해 봉사하는 청지기 직분
원칙 : 교회를 지원하고 사도적 기업의 업무와 필요 사항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능력. 이 사역은 성도들의 영적 필요를 돌보는데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자비:
절실한 상황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자비를 베푸는 은사, 또한 회심자가 은혜를 받고 자신을 용서하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은사는 하나님의 눈으로 죄인임을 볼 수 있게 합니다.
원로/ 주교: (감독관)
원로위원회, (엡. 4:11-16, 행 15)
사도: (정교회에서 “동등자 중 첫번째”로 정의)
교회의 시작을 위해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지혜로운 건축가로서 기름부음을 받았습니다. 그는 선지자입니다. C.E.O. 또는 CEO입니다. 그는 평화의 유대 속에서 단결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는 일차 선교사가 될 것이고, 본인의 업적을 쌓아 가는데 관심이 없을 것이며, 종교적 교회 시스템의 분열에 관여 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현대 사역에서 그는 인도하고 질서를 가져 오며 지도자를 세우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17 명의 사도가 신약 성경에 나와 있습니다. 현대의 일부 사도들은: 칼바리 채플의 척 스미스나 빈야드 크리스천 펠로우쉽의 고 존 윔버
예언자:
주로 교회에서 두려움 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는 사도들과 예언자들의 성경의 가르침으로 모임을 계속 진행시키는 것에 신경을 쓸 것입니다. 그는 거절에 대해 무관심 할 것이며 아마도 내성적 일 것입니다. 경건한 선지자는 그가 그의 일을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일에 간섭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므로 많은 이들의 표적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언자들을 통해 교회의 변화와 교정을 말씀하십니다.. 데릭 프린스는 현대 선지자의 좋은 본보기였습니다.
전도사:
영혼 구원에 대해 하나님의 사랑으로 기름 부음을 받았습니다. 그는 왕국에 가본 것처럼 왕국에 대한 환상을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위대한 미스터리와 삶과 죽음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영혼구원에 재능이 있는 영적인 세일즈맨이 될 것입니다. 전도자는 치유와 축사를 위한 초자연적인 능력을 많이 가질 것입니다. Billy Graham은 복음주의 전도자의 훌륭한 예이지만 성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힘의 균형은 부족합니다.
목사:
목사는 지역 양떼를 치도록 기름 부음을 받았습니다. 그는 상한자를 묶으라는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는 상담자이자 친구입니다. 그는 주님으로부터 제자들의 교제를 성숙하고 번영케 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보통 70~120명의 성인들로 이루어진 목회에서 영혼을 담는 그릇을 만드는 사람입니다. 그는 멘토링을 좋아하고 리더십을 장려합니다. 그의 가정 교회가 혼잡 해지면, 장로들에게 새로운 가정 교회의 친교를 돌보게 하고 주님이 부른 사람을 찾아보고 새로운 사역을 만듭니다.
교사:
교사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아주 자세하게 전하도록 기름부음을 받았습니다. 그는 교리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위해 그리스어와 히브리어 연구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는 목사님과 긴밀히 협력하여 필요한 부분들을 공급하는 것을 즐길 것입니다.
그는 사물의 이유를 파헤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왕국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성경을 공부하고 암기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교사는 실제로 책벌레이며 때로는 조직적이지 않고 일반적으로 매우 독립적입니다.
장로사역회
초기 교회는 (엡 4:11)에 따라 장로의 권위에 복수적인 합의를 추구했습니다. 성령의 부르심을 받은 자이며 사도로 부름 받은 자로써 “감리 장로”또는“동등한 사람 중 으뜸”이 되었습니다. 그의 직분은 모든 사람이 고려중인 문제에 대해 자유롭게 접근하여 목소리를 낼 수 있고 진정한 통합으로 마음의 합의를 이루어 움직이게 하는 것입니다. 그때 모든 장로들이 참석하고 그 문제에 관련된 사람들이 참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적 연합은 가정 교회나 지역 사역의 영적 인도에서 어떤 타이밍이나 행동보다 항상 더 중요했습니다. “포도 나무에 거하는 것”(요한복음 15 : 1)은 진정한 영적 인도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문제: 많은 장로들이 성령이 정말로 교회를 다스리도록 허락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이 감당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자신이 당황하거나 효과가 없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생각해보세요: 만약 하나님이 그의 교회를 통제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정말로 두려움을 통해 질서 있게 계획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그럼 하나님과 우리 중 누구를 보호해야 할까요? 우리가 그를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거 자체가 주제넘은 거 아닌가요? 우리가 그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서 우리가 나쁘게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하나요? 우리의 두려움은 기본적으로 성령의 불을 껐습니다. 두려움은 거꾸로 가는 믿음입니다. 그것은 어둠의 왕국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입니다. 하나님 안에는 두려움이 전혀 없고 두려움의 영이 아니라 사랑과 능력과 건전한 마음을 주셨습니다. 두려워하는 사람은 사랑으로 완전 해지지 않습니다. 모임은 성령 안에서 자유로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조하고 지루할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보기 위해서는 두려움의 껍데기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우리는 극장 교회에서 기독교 오락과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것을 그만두고 왕 예수님과의 교제로 돌아가서 그분의 놀라운 사랑, 성령, 성령 안에서 능력을 누려야합니다.
“Wagner – Hout ’s Questionnaire”: 미래의 사역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은사와 사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테스트입니다. Pasadena의 Fuller Theological Seminary를 통해 제공됩니다. (Gospel Light Pub.) “의로운 삶을 위한 기초”: Derek Prince 박사의 이 책은 기본 교리에서 균형 잡힌 기독교적 기초를 보장하는 데 탁월합니다. 웹 액세스 : Derek Prince, Florida (Creation House).Church
왕국의 권위
By Ken Smith, 6/1/13
엡 4 : 1-11에 따른 성경적 합의 장로위원회. 그리스도 예수 왕국의 신성한 질서와 구조를 더 잘 이해하려는 노력. 그리나 우리가 라오디게아 교회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계. 3 : 14-22.
성경적 고려 사항 :
창세기3: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에스더 1:22
각 지방 각 백성의 문자와 언어로 모든 지방에 조서를 내려 이르기를 남편이 자기의 집을 주관하게 하고 자기 민족의 언어로 말하게 하라 하였더라
요엘 2:28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모든 사람이 예언하는 법을 배우거나 하나님 께서 그들을 통해 말씀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이것은 교회를 정화하도록 부름받은 그리스도 예수의 선지자의“직분”과는 다릅니다., 엡.4:1-16.)
사도행전 2:17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세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에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예언자로서의 특정한 기름 부음 하에 하나님을 위해 말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행. 15:13-30, 엡.4:1-16.)
고린도전서11:1 3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가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가 되라 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고린도전서 14:34 36
34여자는 교회에서 잠잠하라 그들에게는 말하는 것을 허락함이 없나니 율법에 이른 것 같이 오직 복종할 것이요
35만일 무엇을 배우려거든 집에서 자기 남편에게 물을지니 여자가 교회에서 말하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라
36하나님의 말씀이 너희로부터 난 것이냐 또는 너희에게만 임한 것이냐
고린도전서 15:
23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가 강림하실 때에 그리스도에게 속한 자요
24그 후에는 마지막이니 그가 모든 통치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고린도후서 11:2
2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을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그러나 나는
3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4만일 누가 가서 우리가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에베소서.5:6
6누구든지 헛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라 이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진노가 불순종의 아들들에게 임하나니
7그러므로 그들과 함께 하는 자가 되지 말라
에베소서 5:22 33
22아내들이여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기를 주께 하듯 하라
23이는 남편이 아내의 머리 됨이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됨과 같음이니 그가 바로 몸의 구주시니라
24그러므로 교회가 그리스도에게 하듯 아내들도 범사에 자기 남편에게 복종할지니라
25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그 교회를 위하여 자신을 주심 같이 하라
26이는 곧 물로 씻어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사 거룩하게 하시고
27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세우사 티나 주름 잡힌 것이나 이런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라
28이와 같이 남편들도 자기 아내 사랑하기를 자기 자신과 같이 할지니 자기 아내를 사랑하는 자는 자기를 사랑하는 것이라
29누구든지 언제나 자기 육체를 미워하지 않고 오직 양육하여 보호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에게 함과 같이 하나니
30우리는 그 몸의 지체임이라
31그러므로 사람이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그 둘이 한 육체가 될지니
32이 비밀이 크도다 나는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하여 말하노라
33그러나 너희도 각각 자기의 아내 사랑하기를 자신 같이 하고 아내도 자기 남편을 존경하라
갈라디아서 3:27-28
27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기 위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
28너희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남자나 여자나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니라. 참고:
이 문맥은 교회 구조나 권위가 아닌 구원입니다..)
골로새서 3:17
17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18아내들아 남편에게 복종하라 이는 주 안에서 마땅하니라
19남편들아 아내를 사랑하며 괴롭게 하지 말라
디모데전서2:11 14
1여자는 일체 순종함으로 조용히 배우라
12여자가 가르치는 것과 남자를 주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아니하노니 오직 조용할지니라
13이는 아담이 먼저 지음을 받고 하와가 그 후며
14아담이 속은 것이 아니고 여자가 속아 죄에 빠졌음이라
디모데전서 3:5
사람이 자기 집을 다스릴 줄 모르면 하나님의 교회를 어떻게 돌보겠습니까?
디모데전서 5:17
17잘 다스리는 장로들은 배나 존경할 자로 알되 말씀과 가르침에 수고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그리할 것이니라
디도서 2:3-5
3늙은 여자로는 이와 같이 행실이 거룩하며 모함하지 말며 많은 술의 종이 되지 아니하며 선한 것을 가르치는 자들이 되고
4그들로 젊은 여자들을 교훈하되 그 남편과 자녀를 사랑하며
5신중하며 순전하며 집안 일을 하며 선하며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게 하라 이는 하나님의 말씀이 비방을 받지 않게 하려 함이라
히브리서 13:17
17너희를 인도하는 자들에게 순종하고 복종하라 그들은 너희 영혼을 위하여 경성하기를 자신들이 청산할 자인 것 같이 하느니라 그들로 하여금 즐거움으로 이것을 하게 하고 근심으로 하게 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유익이 없느니라
베드로전서 2:17-18
17뭇 사람을 공경하며 형제를 사랑하며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왕을 존대하라
18사환들아 범사에 두려워함으로 주인들에게 순종하되 선하고 관용하는 자들에게만 아니라 또한 까다로운 자들에게도 그리하라
베드로전서 3:1 20
1아내들아 이와 같이 자기 남편에게 순종하라 이는 혹 말씀을 순종하지 않는 자라도 말로 말미암지 않고 그 아내의 행실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게 하려 함이니
2너희의 두려워하며 정결한 행실을 봄이라
3너희의 단장은 머리를 꾸미고 금을 차고 아름다운 옷을 입는 외모로 하지 말고
4오직 마음에 숨은 사람을 온유하고 안정한 심령의 썩지 아니할 것으로 하라 이는 하나님 앞에 값진 것이니라
5전에 하나님께 소망을 두었던 거룩한 부녀들도 이와 같이 자기 남편에게 순종함으로 자기를 단장하였나니
6사라가 아브라함을 주라 칭하여 순종한 것 같이 너희는 선을 행하고 아무 두려운 일에도 놀라지 아니하면 그의 딸이 된 것이니라
7남편들아 이와 같이 지식을 따라 너희 아내와 동거하고 그를 더 연약한 그릇이요 또 생명의 은혜를 함께 이어받을 자로 알아 귀히 여기라 이는 너희 기도가 막히지 아니하게 하려 함이라
베드로전서 5:5
5젊은 자들아 이와 같이 장로들에게 순종하고 다 서로 겸손으로 허리를 동이라 하나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되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요한계시록 2:26-28
26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27그가 철장을 가지고 그들을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하리라 나도 내 아버지께 받은 것이 그러하니라
28내가 또 그에게 새벽 별을 주리라
(시편 2:9 9네가 철장으로 그들을 깨뜨림이여 질그릇 같이 부수리라 하시도다)
요한계시록 4:4
4또 보좌에 둘려 이십사 보좌들이 있고 그 보좌들 위에 이십사 장로들이 흰 옷을 입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앉았더라
요한계시록 12:5
5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요한계시록 19:14
14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15그의 입에서 예리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그들을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권위의 남용 &오용
by Ken Smith, 1982
예수 그리스도는 왕국을 건설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의 왕국은 공화국, 민주주의, 심지어 독재와 다릅니다. 왕국은 이상적인 정부 시스템의 전형입니다. 왕국의 왕이 사랑과 심판에 있어서 완전하며, 그의 백성에 대한 사랑과 긍정적인 속성만 가지고 있다면 그의 통치는 가능한 최상의 정부 형태가 될 것입니다.
다른 왕국과는 달리 예수 그리스도의 왕국은 우정과 형제 사랑, 사랑의 영향력 위에 완전히 세워질 것입니다. 구조물을 지을 때 조작, 두려움, 자부심, 위협, 뇌물 또는 거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자연의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구조가 결코 무너지지 않도록 살아있는 기초석을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베드로는 반석이라고 불린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마 16:18) (벧전 2 : 4).
예수 그리스도의 왕국에서 ‘살아 있는 돌’ (Living Stone) 이되어 연합된다는 믿음은 먼저 부름과 깊은 소망의 문제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때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왕국은 사랑과 믿음 위에 세워지고 있습니다. 그에 상응하는 어둠의 왕국은 두려움과 불신앙 위에 세워지고 있습니다. 두려움은 어둠의 왕국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입니다. 두려움은 거꾸로 가는 믿음입니다. 완전한 사랑과 하나님 안에는 두려움이 전혀 없습니다. (요일 4:16 18).
왕국은 믿음을 바탕으로 세워져야 합니다. 왕국의 권위는 아래로부터 위이며 위로부터 아래가 아닙니다. 종의 권위에 대한 믿음은 제자에서 장로에게 옵니다. 왕국에서 권위를 받을 필요성을 느끼는 제자는 어떤 최고권력자의 조작을 용납해서는 안 됩니다. 예수님조차도 그들의 불신 때문에 나사렛에서 많은 능력을 행할 수 없었습니다.
예수님은 그분의 왕국은 세계 모든 왕국의 설계와는 정반대인 섬김의 왕국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왕국의 권위는 사랑의 믿음으로 확보되고 유지됩니다. 사랑과 믿음은 힘을 얻고, 덮고, 축복하고, 깨달으며, 돌보는 구원의 결과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왕국은 권위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믿음, 진리, 사랑, 성장과 보호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권위의 남용은 종교적인 위폐에 대해 성경에서 두 가지 중대한 판단을 내립니다. 계. 17 & 18의 바빌론, 계. 3 : 14-22의 민주주의. 그 사이에 작은 왕국의 많은 그늘이 있습니다. 남용에 대한 한 가지 심판은 성령과 하나님의
성도들이 떠날 때 세상의 종교 체계인 바빌론으로 향합니다. 바빌론은 두려움을 이용하여 종교적 노예 제도의
토대 아래 세워진 진정한 독재자입니다.
다른 심판은 정욕을 통해 종교적으로 반항하는 자들이 흔들리는 진자의 반대편에서 쉬게 된 민주주의적 종교체계인 라오디게아에 대한 것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두려움과 교만의 결점을 기반으로 구축 되었기 때문에 좋은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바빌론에서는 공포와 교만이 굴복하지 않으면 구원을 잃게 되는 클럽으로 이용됩니다. 라오디게아에서는 정욕과 자만심을 바빌론 독재자의 권위에 대적하는 항의에 사용합니다. 종교적 진자는 양측에 왜곡된 교리를 가지고 본격화되고 있으며 평화는 없습니다. 이 맹인에게는 두려움과 자존심이 양방향으로 역사합니다. 교파주의 왕국은 요한 복음 17 장에 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기도와 정반대로 세워졌습니다. 바빌론은“나를 섬기십시오. 나는 여왕으로 앉아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라오디게아는“ 그건 우리에게 달렸습니다. 투표합시다.” 라고 합니다 성령은 교회가 듣기 시작하기를 기다리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성경만을 신뢰합니다. 멍에는 쉽고 부담은 가볍습니다. 사도 바울은 이 “경건의 형태는 힘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딤후 3: 5.
예수 그리스도 아래 기름 부음 받은 지도력은 장로들과 합의된 관계입니다.
이 장로들은 하나님의 기름 부음 받은 사람이어야 하며, 성령에 의해 선택되고 에베소서 4 : 1 16 (11) 에서 말하는 그리스도의 몸, 다섯 장로의 직분 중 적어도 하나는 소유하고 있다고 교회가 인정해야 합니다.
이 지도자들을 믿는 제자들은 이 사람들을 행동으로 이끌 것입니다. 예수님은 불신으로 인해 나사렛에서 많은 능력을 행하실 수 없었음을 기억하십시오. 제자들은 성령 충만한 영적 성장을 위해 그리스도 중심의 멘토 관계에 자유롭고 사랑스럽게 믿음으로 복종 할 것입니다.성령께서 부르시고 제자는 오직 믿음과 사랑으로만 이끌립니다. 참고: 어떤 연장자의 징병이나 조작은 없습니다. 제자는 믿음의 성장 없는 관계를 계속할 의무는 없습니다. 멘토 관계는 학생들의 삶에서 영적인 성숙 과정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장로는 열린 손으로 봉사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주인입니다. 그는 세 사람을 훈련시킨 후 열두 명, 그리고 일곱 명을 훈련 시켰고, 마침내 3 년 반 만에 겨우 120 명의 제자와 개인적으로 훈련된 장로 몇 명과 함께 교회를 시작했습니다. 성령은 이 믿음과 기본적인 제자도를 바탕으로 우리의 어둠의 세계 (계12:12)에 침투하실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아나니아와 삽비라가 사도 행전에서 실랄하게 심판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성령께서는 새로 형성된 교회의 신성함과 믿음의 힘이 그들의 탐욕과 두려움과 불신으로 더럽혀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셨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왜 그것을 허용합니까? 우리는 종교적이고 잘 조직되었지만 초대 교회가 했던 첫 번째 일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행 5:14 16).
우리는 하나님의 권위에 사랑으로 굴복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것이 하나님의 왕국에서 어떻게 구축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경건한 권위는 성령의 의와 평안과 기쁨에서 비롯됩니다. 그것은 하나의 생각과 하나의 영에서 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의 친구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분은 우리가 그분의 사랑과 창조물을 탐구하고 그분을 섬기는 일에서 큰 기쁨을 찾기를 원합니다. 그는 하나님을 믿고 모든 면에서 하나님을 신뢰하는 영원한 가정에서 하나님과 함께 그의 창조물을 채우고자 합니다.
그분은 우리를 그분의 이름에 따라 왕 같은 제사장으로 만드십니다. 그는 이 적격한 테스트 시간이 끝났을 때 더 이상의 파괴나 반란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그의 친구들만이 미래에 그와 함께 할 것입니다. 오직 요한 복음 17 장의 연합만이 남을 것입니다.
장로는 성령이 서로에게 주신 다섯 가지 직분을 인정해야합니다. 한 교회의 장로, 모임 또는 교제는 그리스도의 지역 공동체에 있는 다른 장로들이 그분의 직분을 받고 은사를 받아야합니다. 우리 주님의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성령 안에서 장로직을 하려면 믿음이 필요합니다. 마태 복음 10:41 사역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사역은 교회에 잃어 버리고 기능하지 못할 것입니다.
장로는 재정적인 지원에서 서로 같은 보살핌을 받게 될 것입니다. 형평성 면에서 어떠한 재정에 대해서도 절대적 객관성과 공정성을 위해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오늘날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 장로는 부자이고 다른 장로는 가난합니다. 양떼를 위해 사역 하는 모든 장로들은 그 근간이 성경적으로 타당하다면 배로 존경(딤전 5:17)를 받아야 합니다. 어떤 상황에서 바울은 완전히 자립했기 때문에 일하는 장로가 되는 것은 초대 교회의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행 18:3)
지역의 물리적 시설 (교회)은 주님의 사역을 수행 할 때 필요에 따라 그리스도인들 전체에게 제한 없이 완전히 개방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재산에 대한 연합은 또한 영적 연합의 일부입니다. 많은 작은 집회가 성령으로 가득 차고 많은 큰 교회 건물이 죽었습니다. 필요에 따라 시설을 사용해야합니다. 왕이 소유 한 재산은 모든 장로들의 합의를 통해 성령께서 관리하셔야 합니다.
사역에 대한 모든 은사는 성령의 구체적인 지시에 따라 교회의 집사에 의해 주어진 지역에서 장로들의 합의 된 연합을 통해 분배되어야 합니다. 성경에 의한 완전한 권위는 그리스도 예수의 사역을 위함이며 헌금과 재물을 기본적으로 선교활동의 지원과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장로회 내에 있어야합니다.
장로들은 신앙의 연합과 평화의 유대가 될 때까지 모든 교리 안에서 자유롭게 일해야 합니다. 그들에게 교파주의적이고 종교적인 관습과 제도를 파 할 자유를 주어야 합니다. 장로들은 연합하며 형제들 간의 혼란과 분열을 제거해야 합니다. 동의하지 않거나 관점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연합과 순종을 일으키지 못할 것입니다, 요한 복음 17 장.
그러나 모든 지역 장로들이 참된 영적 연합이 될 때까지 금식하고 기도하는 것은 성령의 능력을 풀어주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몸은 진정한 연합으로 건설됩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의도적으로 양들 사이에서 분열을 일으키도록 가르치는 것은 파괴적이고 교만합니다. 진정으로 연합된 장로들은 하나님의 양 떼에 연합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왕국은 교만, 두려움, 조작, 위협, 뇌물 또는 기타 많은 부정적인 육체적 동기의 기초 위에 세워질 수 없습니다. 장로들은 하느님의 왕국을 보기 위해 참된 연합을 이루어야 합니다. 장로들은 오직 사랑의 영향력만을 그분의 왕국의 접착제로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창조주는 오직 믿음과 사랑의 영향력을 창조에 사용합니다. 우리도 그분의 모범을 따르고 성령을 얻고 왕국을 건설하는 데 유일하고 가장 효과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하지 않겠습니까? 한번은 성령께 사랑의 정의를 구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사랑은 개인이 치뤄야 하는 어떤 희생에 관계없이 다른 사람에게 가장 좋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12 사도 장로가 기초가 되고, 12 지파가 하나님의 성, 새 예루살렘의 문이 될 것입니다 (계 21:12). 장로를 찾아 그에게 당신의 교사, 멘토, 안내자가 되어달라고 부탁하십시오. 그가 당신과 공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벽에 부딪치면, 다른 장로를 찾아서 그에게 당신을 멘토 하고 교사가 되어달라고 부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장로의 육체적 부담으로 도와준다면, 장로는 당신의 정신적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투자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제, 대사, 왕의 왕국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왕의 왕 이신 그리스도 예수와 거룩한 관계를 맺고 있는 거룩한 종들의 왕국입니다. 모든 사람은 용서 받고, 깨끗해지고, 하나님의 왕국의 공동 상속자가 되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왕은 통치하고 사제는 시정을 가져오고 대사는 연합을 가져옵니다. 우리는 그분의 거룩하고 의로운 왕국에서 사는 방법에 대해 많은 훈련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장차 우리를 향한 그의 노력에 대해 손을 보여 달라거나 투표를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통제하려는 폭군도 아닙니다. 그는 이제 육신으로 사랑스러운 영원한 왕국을 건설하는 하나님입니다. 원하면 오늘이 내일보다 낫습니다. 다음과 같은 진실한 기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당신의 영원한 왕국과 사랑하는 아들의 왕국의 종이 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의 왕국에 들어가서 사용되기 위해 내 삶에 거룩한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당신의 아들이자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나의 모든 죄 (이때 언급 될 수 있음)를 용서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당신의 도움으로 나는 나의 옛 생활 방식을 회개 (돌이켜)하고 당신의 긍휼함에 내 자신을 내려놓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의 용서를 받아들이고 나의 왕 이신 주 예수님께 제 삶을 드립니다.
주 예수님, 제 마음에 들어와 제 삶을 다스리십시오. 내 삶과 내 주변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뜻을 찾고 이해하고 행하도록 도와주세요. 주님의 왕국의 기초에서 사랑과 믿음으로 걷는 법을 배우도록 주님을 도우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위해 의의 길로 나를 인도 해주십시오. 거룩하신 아버지 예수님의 이름과 그의 영원한 영광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멘.
여성의 사역
이 주제는 많은 관습제도적 경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그리스도의 지체에 많은 분열을 일으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여성의 권위에 대해 성경에서 많이 찾아 볼 수 있고 때떄로 사도바울은 성경적인 타당성을 바탕으로 한 그의 가르침을 와해시키려는 사람에게 구타를 당하기 까지도 했습니다.
먼저 남성과 여성을 위한 하나님의 디자인 계획이 무엇인지 그 의중을 알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나님 자신으로부터 시작하여 아담을 그의 형상으로 창조 하셨고 하나님의 형상은 남자와 여자라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나중에 이브는 아담으로부터 지어졌기 때문에 하나님 그의 본성에도 모든 여성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성경을 통해 살펴보니 하나님의 여성성이 대부분 성령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 저는 성령이 여성의 롤모델 이라는 관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지위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할 용의가 있지만, 창세기부터 “하나님의 성령이 물 위에 운행하였다“(창1:2 )로 시작하여 신약성경에 나타난 성령의 본성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어머니, 아내, 조력자의 만남과 위대한 권위는 성령 사역에 있어서 매우 독특한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완벽한 능력과 연합으로 성령과 함께 사역하였습니다.
사역에 있어 여성은 신약성경에서 권사와 예언자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교회에서 남성 우위의 권위를 가진 여성의 예는 없습니다. 우리 주님이나 성령께서 장로직이나 초대 교회 평의회에서와 같이 그리스도의 몸에서 여성을 남성에 대한 권위에 두신 선례는 없습니다. 교회 구조에서 남성이 여성 사역의 권위에 종속된다는 언급은 전혀 없습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덜 강하거나 현명치 못하다거나 능력이 없다는 뜻이 아닙니다. 이것은 부름과 책임에 대한 관찰 일뿐입니다. 우리를 디자인한 창조주의 의도를 찾고 인식해야 합니다. 내가 보기엔 그리스도의 몸에 있어서 남자들을 격려하여 권위에 책임 지도록 하는 것이 모계 구조에서 극적으로 타협된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권위 있는 여자는 어머니 라는 존재로 인식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게으르고 나태하고 미성숙하며 권위를 가진 엄마의 어린 아들이 되고 싶은 강한 유혹을 받을 것입니다. 대부분 남자들은 이런 분위기에서는 자라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거나 성령 안에서 주님 앞에서 책임 지는 법을 배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신이 남자들에게 맡긴 책임을 하지 않는다면, 여자들이 할 것 입니다” 라는 격언이 맞을 지도 모릅니다. 하나님께서는 필요한 때에 그분의 비전과 목적을 위해 가능한 사람을 사용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여기서는 이상적인 논리만 주장하고자 합니다. “남자들은 전형적으로 정복하는 것을 좋아하고 여자들은 대부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이 흥미로운 관찰에 약간의 진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경의 예와 종의 권위는 일반적으로 어린아이에서 어머니, 아버지, 장로, 성령, 예수 그리스도, 궁극적으로 하나님 아버지께로 돌아갑니다. 신성한 권위가 왕국에서 일하기 위해서 우리 각자가 자신의 길을 찾고 다른 사람의 법이 되려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독교인 남자들이 우리 주 예수님을 따라 역할 모델을 배우는 것과 동시에 여성들이 성령을 따르는 역할 모델을 보는 것은 엄청난 축복이 될 것입니다. 결국, 경건한 권위는 오직 사랑의 힘으로 종이 되는 법을 배우는 데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의 연합은 분명히 어디에서나 하나님의 기름 부음 받은 권위의 가장 완벽한 예입니다. 잠언 31장 10절에는 기름 부은 남편과 함께 사는 동안 여성의 사역의 가능성에 관한 매우 흥미로운 연구가 있습니다. 남편의 신뢰에 있어서 아내는 아무런 경계도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엡 5:23에서 바울은 그리스도가 교회의 머리이고 남편이 아내의 머리라고 단호하게 말합니다. 베드로전서 3장1절에서 베드로는 아내가 변덕스러운 남편의 시정이 필요 할 때 아내에게 경건함와 기도를 사용하라고 권고합니다. 이 권고는 가정에서 계속되는 폭력이나 죄는 배제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부정적인 의존이나 폭력의 고통스러운 상황에 두는 것은 결코 신의 뜻이 아닙니다, 고린도전서 6장은 영적 결단의 여지를 만듭니다.
남자는 처음에는 테이블의 머리를 설정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항상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배워야 할 것은 단지 권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성령 안에서 권위에 복종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그러나 여자가 의자를 비워두지 않으면 남자는 그 자리에 앉는 법을 배울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그의 시간과 관련하여 더 흥미로운 것을 찾을 것입니다. 경건한 권위는 세상과 같지 않습니다. 경건한 권위는 섬기는 위치에서 옵니다.
교회에서 장로 자리가 여성으로 채워지면 남자들은 TV에서 축구를 보거나 더 흥미로운 일을 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신약성경에는 여성이 ‘사역위원회‘의 권위의 장로 자리에 앉는 전례가 없습니다. (엡.4:11, 롬.16:7에서처럼 장로자인 남편의 보호를 받는 기혼자가 아니라면… ).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는 단 하나이며 그를 사랑하고 순종하는 모든 사람이 그의 사람입니다.